로고

ART STAGE 다올, 가평군 ‘얼쑤공장’ 문화예술 교육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박금채 | 기사입력 2024/05/16 [16:05]

ART STAGE 다올, 가평군 ‘얼쑤공장’ 문화예술 교육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박금채 | 입력 : 2024/05/16 [16:05]

[연천신문=박금채 기자]   가평군이 주최하고, ART STAGE 다올-청평문화예술학교가 주관하는 ‘2024 유휴공간 문화재생 사업’의 얼쑤 공장 문화예술프로그램(일명 ‘예술 나들이’) 참여자를 모집한다.

 

 

가평군 유휴공간 문화재생 사업은 가평의 문화창작공간인 ‘얼쑤공장’을 활용하여 다채로운 예술의 문화예술교육을 통해 지역의 유휴공간 활성화와 지역민 문화예술향유 확대 및 문화적 역량 증진의 취지를 가진 사업이다.

 

‘예술 나들이’의 수강 신청 기간은 5월 13일(월)부터 6월 4일(화)까지이며, 교육 기간은 6월 10일부터 11월로, 약 6개월간 진행한다.

 

프로그램은 담다, 극단 소향, 가평미술협회, 자라섬 청소년 재즈센터 4개의 단체가 각각 무용, 연극, 미술, DJ 수업 등을 통해 국민의 문화 향유를 증진하고자 한다. 다양한 예술 분야의 콘텐츠로 수업이 구성되어 있으며, 분야별 세부 강좌로 나누어 진행하여 원하는 분야의 수업을 전문적으로 수강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수업이 종료되면 성과발표회를 진행하여 지역 연계 행사를 추진할 예정이다.

 

 



모집대상은 예술에 관심 있는 누구나 성별, 나이 관계없이 참여할 수 있어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으며, 세부 강좌에 따른 연령 제한은 프로그램 시간표를 참고하면 된다. 모집인원은 각 강좌별 10~20명으로 중복선택이 가능하다. 주민들의 열정으로 진행되는 만큼 모든 수업은 수강료 없이 무료로 진행되며, 주민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이 필요로 하다.

 

수강 신청은 QR코드 및 신청 링크로 접속하여 인터넷 폼으로 인적사항을 작성하여 제출하거나 전화 (031-584-8980)로 신청이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