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연천 YES오케스트라, ‘연천으로 이어지는 꿈, 새로운 출발’ 공연 개최

박금채 | 기사입력 2024/05/10 [17:08]

연천 YES오케스트라, ‘연천으로 이어지는 꿈, 새로운 출발’ 공연 개최

박금채 | 입력 : 2024/05/10 [17:08]

[연천신문=박금채 기자]   연천군시설관리공단에서 운영하고 있는 아동·청소년으로 구성된 오케스트라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인 연천 YES오케스트라가 오는 5월 25일 11시 30분 1호선 연천역 광장에서 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의 지원사업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연천역 개통을 기념하여 방문객들에게 연천에 대한 긍정적인 경험과 예술적 즐거움을 선사하고, 연천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통해 지역사회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라 기대된다.

 

지역 예술단체인 연천군여성합창단과의 협업을 통해 보다 다채로운 공연으로 준비하고 있으며, YES오케스트라의 연주를 중심으로 클래식부터 가곡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연천군시설관리공단 송승원 이사장은 “음악을 통해 다양한 사람들이 함께 모여 마음의 문을 열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라며, 이 공연이 연천에 새로운 문화적 지평을 열고 방문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공연은 연천역을 방문하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연천군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www.yccs.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