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신문=박금채 기자] 경기도의회 양우식 의원(국민의힘, 비례)은 11월 3일 2023 대한민국 “글로벌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지방자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날 행사는 한국경제인협회(한경련) 컨퍼런스센터에서 글로벌뉴스통신 주최로 개최됐다.
양우식 경기도의원은 경기도 보건ㆍ복지 및 여성ㆍ가족 정책 예산집행의 효율성과 건전성 확보를 위해 2023년 예산안을 심의하고, ‘경기북부ㆍ남부 상생을 위한 정책 포럼’ 연구단체를 설립하여 경기북부ㆍ남부지역의 불균형 해소를 위한 정책적 상생 방안 마련을 추진하는 등 경기도 발전을 위한 의정활동을 이어 왔다.
또한, 현재 경기도 국민의힘 수석부대표로 선임되어 국민의힘 대표단과 함께 김동연 지사에 ‘협치 2.0’ 구현을 제안하고, 한반도와 국제사회의 안전을 위해 ‘북한 미사일 도발 규탄 결의안’을 대표 발의하여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차원에서 우리정부와 국회의 모든 노력을 촉구한바 있다.
양우식 의원은 시상식에서 “뜻깊은 상을 주셔서 감사할 따름”이라며 “보다 나은 대한민국의 미래와 경기도의 발전을 위하여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 행사는 대한민국 글로벌브랜드대상 위원회에서 주관하고, 여정포럼(여당의 정책을 연구하는 자유포럼), 국회학회, 국회출입기자협의회, 둥근사회가 후원했다. <저작권자 ⓒ yc-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